달달초이스·달달스페셜 등 제휴사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KT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2024년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2월부터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T 멤버십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약 2주 간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까지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KT] |
KT는 2024년도 첫 KT 멤버십 '달.달.혜택'으로 새학기 준비를 위한 자기계발 및 여가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2023년도에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카페와 외식 혜택을 선별해 20개 인기 브랜드의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
KT 멤버십 달.달.혜택 프로모션 혜택은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제휴사 별 자세한 이용 방법은 KT 멤버십 앱 또는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T 멤버십은 11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멤버십으로 110여 개의 상시 제휴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KT 멤버십 가입자는 매월 인기 뮤지컬과 전시를 최대 50% 할인 예매할 수 있는데 2월에는 뮤지컬 '드라큘라' 최대 40% 할인,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 전석 60% 할인, 전시 '아야코 록카쿠전' 5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본부장은 "2024년에도 KT 멤버십 달달혜택을 통해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용성이 높은 제휴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공연, 전시, 강의 등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