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주년 행사, 비전선포식
글로벌 메디컬뷰티 기업 도약 가속화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메디컬 뷰티기업 쉬엔비가 올해 25주년을 맞아 오는 20일 비전선포식을 장충동 크레스트72 글라스홀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200여명의 의사 뿐만 아니라 협력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쉬엔비 글로벌 비전(SHENB GLOBAL VISION)'은 '더 웨이브(The Wave)'라는 주제로, 쉬엔비가 새롭게 내놓을 두 제품의 주요기능인 고주파와 전자기장에너지를 상징화한 이미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강선영 쉬엔비 대표는 "2024년은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영업망을 바탕으로 글로벌 메디컬뷰티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며 "기술의 파장으로 의료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만들겠다"고 했다.
쉬엔비는 25년간 임상적으로 입증된 우수한 기술력의 고주파 장비들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용 및 의료 시장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강선영 쉬엔비 대표. [쉬엔비 제공] |
주력제품인 고주파 의료기기 '버츄RF'는 최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2023 차세대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버츄RF는 2020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미국, 유럽 등 88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2021년에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쉬엔비는 2020년 '플라듀오'의 미국 FDA 승인을 거친 데 이어, 2022년 AF레이저의 FDA승인, 2023년에는 '플라듀오'의 아르곤 플라즈마까지 추가로 승인받아 국내 최초로 질소와 아르곤 플라즈마를 사용한 듀얼 플라즈마 장비로 FDA에 등록됐다.
한편 쉬엔비는 올해 4월 본사를 확장 이전(성동구 성수2가 302~44)하고, 연구개발 및 생산시설도 규모를 키울 예정이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