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뉴스핌] 남경문 기자 = 조근제 경남 함안군수는 15일 "올해 업무를 적극 추진하고 내년도 국‧도비 확보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조근제 경남 함안군수가 15일 군청 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1월 현안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함안군] 2024.01.15. |
조 군수는 이날 오전 군청 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1월 현안점검회의를 주재하며 "올해 계획된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하기 위해서 오는 2월까지 사전 준비를 완료하고 3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달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정부의 공모사업 선정을 위해 업무에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재원을 확보해 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며 "공약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해달라"고 주문했다.
그러면서 "부진한 사업은 면밀한 분석을 통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수정‧보완해 대안을 모색하는 등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완료된 공약사업도 사업의 확대 및 확장성을 가질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리해달라"고 당부했다.
조 군수는 이날 올해 종합청렴도 향상을 위해 개선대책을 수립해 조직의 변화와 활력을 도모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 군수는 "갑진년 새해에는 동심공제(同心共濟)의 마음으로 직원 여러분과 한마음 한뜻으로 힘과 지혜를 모아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군의 더 큰 성장을 위해 동료 공직자 여러분들이 함께 더 노력해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