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이날 저녁 8시부터 신세계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자사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집에서도 온전한 휴식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 리클라이너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트레스리스의 대표 컬렉션의 특장점을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모던한 디자인과 헤드레스트 길이 조절로 편안함을 더해 신혼부부에게 인기인 ▲매직 클래식,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에 최신 기술이 융합된 ▲매직 시그니처를 비롯해 실용적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콘솔 시그니처 등을 소개한다. 또한 푹신한 쿠션으로 안락함을 더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겨 찾는 ▲메이페어 시그니처와 컴팩트한 사이즈의 리클라이너 ▲파리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스트레스리스 브랜드와 고객 간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즉시 할인 쿠폰 및 신세계 라이브쇼핑 적립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지급한다. 카드로 구매할 시, 즉시 할인은 물론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를 인증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중 매직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3명에게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알파 테이블을 추가 전달할 계획이다. 제품 종류와 상관없이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했다면 전용 러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는 스칸디나비아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에서 1971년 개발한 세계적인 명성의 리클라이너 브랜드이다. 전 제품 100% 노르웨이 현지 생산으로 디자인과 기능에 북유럽 감성을 녹여낸 스트레스리스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사용자의 몸에 맞춘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별도 조작 없이 사용자의 체중을 이용해 의자를 기울일 수 있는 '글라이딩 시스템', 어떠한 자세에서도 신체를 완벽히 지지해주는 '플러스 시스템', 간단한 동작으로 의자를 완전히 뒤로 젖힐 수 있는 '취침 기능', 흔들 기능이 더해진 '밸런스 어댑트' 등 다양한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앉아 있어도 안정적인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고품격 휴식 아이템의 수요가 커지면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나 1인가구에서도 리클라이너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의 진가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