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유한회사 던필드플러스(대표 송재연)가 전개하는 남녀캐주얼 피에르가르뎅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센스 있는 추석선물 제안전'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에르가르뎅 |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과 평소 스타일링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다가오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피에르가르뎅만의 베스트 코디 상품으로 제안한다.
먼저 남성 피에르가르뎅은 카라에 코듀로이 원단 배색디테일로 캐주얼한 분위기가 특징인 고밀도 소재의 항아리 패턴 누빈 패딩코트와 솔리드 컬러의 기본 라운드 니트, 신축성이 좋아 데일리로 활용이 좋은 기본형 데님팬츠로 편안함과 세련미를 두루 갖춘 코디를 추천했다.
여성 피에르가르뎅 제품으로는 세미 오버핏의 은은한 광택감으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레자 후드 버튼형 점퍼와 반짝거리는 외관이 유니크한 루즈핏 니트,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기본 일자핏 슬렉스로 클래식하면서 페미닌한 코디를 추천했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0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고급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온라인 피에르가르뎅몰(자사몰)에서는 30000원 이상 구매 시 선물박스와 쇼핑백을 증정 한다.
피에르가르뎅 관계자는 "피에르가르뎅만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일상속의 편안함과 세련미를 추구하는 이번 2023 F/W 컬렉션 제품으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과 추석 명절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