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인턴사원 정규직 전환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하나캐피탈은 미래 금융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 영입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은 대학생들에게 금융산업 현장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청년 고용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IB) ▲리스크‧Data 분석 ▲IT 4개 부문으로, 서류전형 이후 필기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직무별 기초 교육, 현업부서 체험 등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인턴십 수료자 중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로 성별과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다. 또한,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하나캐피탈 앱 서비스(App Service)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 등에게는 우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통해 하나캐피탈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우수한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여 미래 금융산업을 선도할 인적 자원으로 적극 양성할 계획"이라며 "하나금융그룹과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누릴 지원자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캐피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