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회사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해 '신임 리더 Power Up 과정'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진행됐으며 본부별 신임 팀장과 현장소장 등 22명이 참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신임 리더 Power UP 과정을 진행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
'조직에서 가장 앞서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이정표'를 주제로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리더의 역할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신임 보직자들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과관리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코칭할 수 있는 차세대 리더로서 자리 잡게 된다.
차세대 리더가 될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Change UP', 'Lead UP' 과정도 진행된다.
이 과정은 올해 승진한 중간관리자 51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에서 진행하게 될 이번 교육은 중간관리자급 리더로서 새로운 역할 변화를 이해하고 목표를 명확히 수립해 직급별 필요한 리더십을 습득하고 업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한다.
HDC현대산업개발 HR혁신팀 담당자는 "임직원들이 조직 내 각자의 위치에서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인재양성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eed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