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도의원(국민의힘, 파주1)은 19일 파주시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4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조리 게이트볼장 막구조 기본설계 주민설명회'에 참석해 주민들에게 사업 설명을 진행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도의원(국민의힘, 파주1)은 19일 파주시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4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조리 게이트볼장 막구조 기본설계 주민설명회'에 참석해 주민들에게 사업 설명을 진행했다. [사진=경기도의회] |
고준호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서 정담회·토론회 등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실제 도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의정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조리 게이트볼장 시설 개선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도에 지속적으로 건의한 결과 도비 6억 5000만원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 의원은 "생활체육시설이 농촌 주민들께서 운정신도시에는 있지만, 농촌에는 없다는 목소리가 많다"면서 "생활체육시설 또한 수요 중심이 아니라 누구나 공평하게 누려야 할 복지 차원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농촌 주민들도 삶의 질을 향상 시킬수 있도록 기존 체육시설 정비와 편익시설 확충 할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에서 적극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리 게이트볼장 막구조 설치는 주민들이 날씨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되는 사업으로, 파주시의 별도 예산 투입 없이 전적으로 도비 6억 5000만원으로 추진되어 올 12월 준공될 계획이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