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비염, 알레르기 등 미연에 방지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아제약은 아이를 위한 면역관리 건강기능식품 '이뮨챔피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뮨챔피언에는 액상 다래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돼 있다.
[사진=동아제약] |
주요 성분인 다래추출물은 면역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실시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면역 과민반응 지표인 혈중 알레르기 항원(IgE) 및 알레르기성 염증 매개물질이 감소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대표적인 면역 과민반응에는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식품 알레르기 등이 있다. 면역체계가 불균형할 경우 각종 먼지, 황사, 꽃가루 또는 음식물에 과민한 면역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아이들의 면역체계는 성장과 함께 발달하는 만큼 만 12세까지 균형 잡힌 면역기능을 확보하는 것이 좋다.
이뮨챔피언에는 색소와 보존제를 넣지 않았다. 청포도맛 젤리스틱 제형으로 15ml씩 1회용으로 낱개 포장되어 있어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다.
제품은 1일 1회 1포 섭취하면 되고, 약국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문 약사와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이뮨챔피언 브랜드 매니저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뮨챔피언이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