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뉴스핌] 홍주표 기자 = 충북 충주시와 (재)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이하 충주체험관광센터)은 반려동물 문화축제 '개신남 펫스티벌'을 오는 26일 충주체험관광센터 앞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질리티 대회, 반려동물OX퀴즈, 반려동물 토크쇼, MBC어린이합창단 공연, 펫매직쇼, 플리마켓 등을 진행한다.
반려동물 문화축제 '개신남 펫스티벌' 포스터. [사진 = 충주중원문화재단] 2022.11.24 hamletx@newspim.com |
또 충주에서 반려동물을 동반해 여행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하고 상담해주는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곳 부스에서는 충주체험관광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투어(당일, 2박3일)를 소개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충주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에 대해 개인별 맞춤형식의 상담이 가능하다.
민간업체와 협업한 플리마켓에서는 반려동물과 관련한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펫 심리상담 펫타로, 반려동물 목도리 만들기, 발자국으로 그린 댕화백 등 10개 정도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참여에 대한 사전접수는 모두 마감됐으며 사전접수 이용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는 사접접수 이용객 뿐만 아니라 당일 행사장을 방문한 방문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32188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