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에이치피오의 지회사 '코펜하겐 레서피(Copenhagen Recipe)'는 오는 4월 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LCDC SEOUL에서 브랜드 철학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 프리미엄 유기농 펫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레서피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지난 2월 공식 론칭했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의 전문 연구개발 (R&D) 팀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러 수의사들의 검증을 거쳐 지속 가능성이 높고 안전한 반려동물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사진=코펜하겐레서피] |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스토리 존'과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를 비롯해 코펜하겐 레서피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 등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컬러들로 채워졌다. 에센셜 캡슐은 액상 사료로, 색상별로 다른 맛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맞춤형 사료다.
소미혜 코펜하겐 레서피 브랜드 총괄 이사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브랜드를 온전히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며 "기존의 다른 반려동물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마케팅 행보인 만큼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서울뿐 아니라 부산 등 다양한 곳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라며 "향후 런칭하게 될 영양제와 사료들을 더해 더욱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