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안나고 자연스러운 보정으로 매끈한 남성 피부 완성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맨 에어쿠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4배가량 피지 분비가 많다. 맨 에어쿠션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아이오페가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맨 에어쿠션'을 출시했다. [제공=아모레퍼시픽] 2021.03.29 yoonge93@newspim.com |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로 출시된다. 고 발색 커버 피그먼트를 사용해 백탁 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컬러 구현이 가능하며 '필름 포머(도막 형성 요소)'를 함유해 지속력을 높이고 마스크 착용시 묻어남이 적다.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 기술이 자외선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등을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