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현지 기업과 공급 계약으로 남미시장 진출
[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자사의 마이크로니들 이용 고주파 전기수술기 시크릿알에프(Secret RF)가 브라질 위생 감시국 (ANVISA-Agência Nacional de Vigilância Sanitária) 인증을 획득하고 브라질 현지 기업인 메드시스템즈(MedSystems)와 공급 계약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이루다는 남미 최대의 의료기기 시장 규모를 자랑하는 브라질 시장 진입을 위한 ANVISA 인증을 획득하며, 시크릿알에프(Secret RF)을 통해 미국, 캐나다에 이어 남미 시장 개척에도 나서게 된다.
이루다 시크릿 알에프 [자료=이루다 제공] |
이번 메드시스템즈(MedSystems)과의 계약에는 시크릿알에프(Secret RF) 뿐만 아니라 이미 ANVISA 인증을 획득한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울트라뷰젯(Ultra Beaujet)의 공급 계약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이루다는 올해 1분기 내 시장에 제품을 본격 출시할 예정이다.
메드시스템즈(MedSystems)는 이번 공급계약으로 이루다의 남미 시장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된다. 브라질을 거점으로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남미 주요 국가에 이루다의 피부·미용 의료기기 유통 채널 역할을 맡게 된다.
이루다는 남미 지역에 확고한 기반을 갖춘 메드시스템즈(MedSystem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시장의 매출을 극대화하고 남미 지역 내에 이루다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