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렌탈료 최초 2개월 면제, 최대 52만 원 할인 혜택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정수기‧비데 신규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힘내세요,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힘내세요, 대한민국 프로모션'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정수기, 비데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최초 2개월 렌탈료를 면제하고 약정기간(36개월) 동안 최대 52만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코웨이의 슬림 스탠드형 정수기 CHP-5710. [사진=코웨이] |
할인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CHP-5710) ▲코웨이 스타일케어 비데(BAS-31-A) 제품이다.
코웨이 정수기(CHP-5710)는 슬림 스탠드형으로, 좁은 공간에 설치가 쉽고 넉넉한 탱크용량을 갖춰 물 사용량이 많은 사무실이나 업소에 적합한 제품이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비데(BAS-31-A)는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 해주는 i-wave수류 시스템을 갖췄으며, 유로‧노즐‧도기를 살균해주는 3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성을 높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봄철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시기를 대비해 전체 신규 고객 대상으로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1519M)를 렌털하면 매월 렌털료 4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진연 코웨이 판매정책1팀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개인사업자의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춘 다양한 렌탈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