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고객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코웨이의 스타필드 고양점 '팝업스토어'. [사진=코웨이] 2020.03.24 justice@newspim.com |
행사장은 코웨이 혁신 제품 전시 공간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활용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려졌다.
코웨이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종류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공기청정기 필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시행함에 따라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중 으뜸 효율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구매 비용의 10%도 환급받을 수 있다.
손경주 코웨이 시판사업본부장은 "좀 더 많은 고객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만날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고객이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