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까지 전국 백화점‧아울렛‧전문 매장서 특별 프로모션
CGV 템퍼 시네마 초대권‧여행용 목베개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오는 4월 19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전문점 등의 템퍼 매장에서 '창립 9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템퍼는 지난 2011년 한국에 론칭해 올해로 9주년을 맞았다. 이번 행사는 그간 템퍼를 사랑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알찬 가격 할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들로 구성했다.
템퍼코리아는 창립 9주년을 맞아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전문점 등의 템퍼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템퍼] |
행사 기간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대표 기능성 베개인 '오리지널 베개'를 증정하고, 프레임 세트 구매 시에는 또 다른 인기 기능성 베개인 '밀레니엄 베개'와 '매트리스 커버(헬라 또는 방수)'를 증정한다.
또 각 구매 채널별 일정 금액 구매 시 '템퍼 협탁 1조'도 증정해 행사 기간 템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창립 9주년 기념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마련해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100쌍 한정으로 영화관에서 템퍼 모션 베드와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CGV 템퍼시네마' 초대권을 증정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어느덧 템퍼가 한국에 정착한 지 9년이 됐는데, 템퍼를 사랑하고 신뢰해 준 많은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그간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템퍼는 앞으로도 더 나은 수면 환경을 위한 연구와 노력을 시행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럽인을 중심으로 사랑받아온 템퍼는 국내 소비자에게도 인정받아 어엿한 대표 폼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숙면에 대한 갈증이 커지면서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엔지니어가 함께 개발한 템퍼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