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 서울 역삼 포스코타워에서 진행
[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KB증권이 내달 9일 '2020년 글로벌 부동산 전망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로고=KB증권] |
이날 오후 3시30분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저성장·저물가·저금리 등 3저(低)시대를 맞아 점차 확대되고 있는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신청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 1부에서는 '전략가는 해외리츠에 투자한다'의 저자 전래훈 글로벌BK솔루션팀 과장이 '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 및 해외리츠 관심종목'과 '미국 배당투자'를 소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중국주식 컨설팅 담당자 이동희 글로벌BK솔루션팀 대리가 '2020년 중국시장 전망 및 중소형주 관심종목'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 3부는 박원갑 KB국민은행 수석연구위원이 최근 국내 부동산 정책을 기반으로 한 '2020년 국내 부동산시장 전망'을 설명할 예정이다.
민성현 글로벌BK솔루션팀장은 "기관투자자들의 글로벌 투자 비중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도 양질의 글로벌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 대한 엄선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