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과 욕실 집중 조명...QR코드 삽입해 편의성↑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2020년 이케아 카탈로그 '깨워요, 멋진 날!'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케아 카탈로그는 지난 1951년부터 매년 발행되는 이케아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 중 하나다. 매년 새로운 제품과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시하며, 올해는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인 침실과 욕실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이번 카탈로그는 이케아가 매년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한 심층 인터뷰와 가정방문을 통해 파악한 집에 대한 사람들의 정서적 요구사항을 반영했다. 이케아는 새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연령, 주거 형태, 가족 구성 등에 적합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6가지 홈 스토리를 제시한다.
또한 올해 카탈로그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이케아의 노력이 더해졌다. 카탈로그 곳곳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서비스 관련 정보 또한 손쉽게 살펴볼 수 있으며, 앞으로 1년간 순차적으로 제공되는 이케아 패밀리 (IKEA Family) 멤버를 위한 기간 한정 특별가 제품 정보 역시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카탈로그는 전세계에서 총 1억 2400만 부가 발행되며 한국어를 포함한 총 38개의 언어로 54개국에서 배포된다. 한국 버전의 인쇄본은 이날부터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카탈로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디지털 카탈로그 다운로드는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 내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2020 카탈로그 [사진=이케아]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