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1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실시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30일 이케아 코리아는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1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1일까지 이케아 광명점·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 등 모든 채널에서 실시한다. 할인은 스프링·폼·라텍스 매트리스 등 총 80여 개의 모든 기본 매트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영유아 및 어린이용 매트리스 제품군은 제외된다.
이케아는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매트리스 출시 전 철저한 품질관리 및 안전성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음이온 발생이나 라돈 검출의 원인인 모나자이트 등 안전성에 문제가 되는 성분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정책 역시 이케아 매트리스의 강점이다. 구매 후 25년 내에 이상이 발견될 경우, 제품을 무상으로 수리 받거나 동일 제품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문제가 없더라도 매트리스 구매 후 90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 반품 시 구매 제품에 상응하는 금액의 환불 카드를 제공해 다른 매트리스 제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최윤하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이케아 매트리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편안한 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케아코리아]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