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다영 수습기자 = 바이엘코리아는 아스피린프로텍트와 함께하는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해 홈트레이닝 영상인 ‘3ACT 홈트’를 1일 공개했다.
바이엘 아스피린프로텍트는 심혈관질환 예방약으로 심근경색, 뇌경색, 불안정형 협심증 등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혈전 생성을 억제해 피의 흐름을 원활하게 한다.
바이엘 아스피린 프로텍트. [사진=바이엘코리아] |
3ACT는 전문의 상담(Ask), 심혈관질환 위험도 확인(Check), 아스피린프로텍트 하루 한 알 복용(Take)의 약자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평소 자신의 심혈관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심혈관질환 예방 습관을 기르자는 취지에서 바이엘코리아가 작년부터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3ACT 홈트는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하며 꾸준한 운동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약 3분 분량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됐다. 3ACT 홈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페이스북 검색창에 ‘3ACT 홈트’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진아 바이엘코리아 심혈관질환 치료제사업부 총괄은 "심장 질환은 국내 사망원인 2위인 질환"이라며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3ACT 홈트 영상을 통해 건강한 심혈관 예방습관을 실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llzer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