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유미 기자 = 올 겨울에서부터 내년 가을까지 유럽여행을 생각한다면 유레일패스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자. 유럽 28개국을 넘나드는 '유레일패스'가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졌다.
유레일패스는 유럽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차 패스다. 수 천 곳의 도시를 언제든 기차로 이동할 수 있다는 유연성 덕분에 유럽 배낭 여행객들의 필수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유레일] |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면 유럽 내 최대 28개국을 갈 수 있는 ‘글로벌 패스’가 유효기간에 따라 최대 37% 할인된다. 유럽 내 2-4개 인접 국가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도 20%, 유럽 국가 한 곳을 집중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원컨트리 패스’ 상품은 15% 할인이 적용된다.
유레일 패스는 구매 후 11개월 이내에만 사용 개시하면 되므로 올해 겨울 또는 내년 가을 내 유럽 기차여행을 계획한다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레일 패스를 구매해 미래 여행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
[사진=유레일] |
유레일패스는 기차 뿐 아니라 각 유럽국가에서 페리와 유람선, 호텔과 호스텔, 관광지 입장권 및 투어상품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omi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