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잡스' 마이클리, 김보경, 민우혁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블루스테이지 페이스북> |
[뉴스핌=황수정 기자] '잡스'에 출연한 마이클리, 김보경, 민우혁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마이클리의 소속사 블루스테이지 공식 페이스북에 "#JTBC #밥벌이연구소잡스 재밌게 보셨나요? 즐거운 녹화 현장만큼 재밌는 방송이 만들어진 것 같네요. 오랜만에 만나게 된 분들.. 방송 때문에 만난 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곧 무대에서 함께 하길 기다릴께요. 어쩌다보니 4월 8일 갈라콘서트 멤버~"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이클리와 김보경, 민우혁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다른 사진에는 마이클리가 민우혁과 어깨동무를 하고 있고, 또 다른 사진에는 마이클리가 김보경과 안은 채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해시태그로 "#김보경 #민우혁 #신영숙 #함께못찍어서슬퍼요 #다음엔꼭4명이함께 #밥벌이연구소 #잡스 #박명수 #전현무 #노홍철 #꿀잼" 등을 덧붙였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잡스'는 뮤지컬 배우 특집으로 꾸며져 마이클리, 신영숙, 김보경, 민우혁이 출연해 뮤지컬 배우의 모든 것에 대해 밝혔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