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성상우 수습기자] 제주항공이 매년 1월에 실시하는 '찜' 이벤트 특가항공권 예매를 다음달 4일 오후 5시부터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찜(JJiM)' 이벤트는 기내 무료수하물만 들고 탈 경우 파격 할인가에 항공권을 판매하는 이벤트로 매년 1월과 7월, 2차례만 실시한다.
특히 이번 찜 특가항공권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구매 가능한 노선은 국내선 4개 노선과 일본, 중국, 동남아, 대양주 등 국제선 24개 노선이다. 노선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찜 특가항공권은 정규항공권에 비해 운임이 매우 낮은 대신 무료수하물 위탁서비스가 되지 않고 일정변경이나 취소 등에 제한이 많으므로 노선별로 예매일정을 사전에 알아두고 항공권을 예매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이번 찜 이벤트 1주일전 사전이벤트로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 '송중기와 함께하는 제주항공 2D영상 공유이벤트'를 통해 경품항공권, 라운지이용권, 제주항공 트래블 캘린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
제주항공이 매년 1월에 실시하는 '찜 이벤트' 특가항공권 예매를 다음달 4일 오후 5시부터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
[뉴스핌 Newspim] 성상우 수습기자 (swse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