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에이핑크’ 박초롱과 김남주, ‘마마무’ 휘인과 문별이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박초롱, 김남주, 마마무 인스타그램> |
[뉴스핌=정상호 기자]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에이핑크’ 박초롱과 김남주, ‘마마무’ 휘인과 문별이 근황을 공개했다.
‘에이핑크’ 박초롱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챙겨먹겠습니다!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초롱은 짜 먹는 홍삼을 물고 있다. 박초롱은 깜찍한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에이핑크’ 김남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자매#뮤직뱅크#에이핑크#남주 응원하러와준 은주언니 #정혜성 동생이 아이스크림먹고싶어한다고 잔뜩 사가지고 아주그냥! 설렘을 잔뜩 주고간 언니에게 오늘도 난 설렌다.. #내가설렐수있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김남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남주는 상큼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마마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최근 신곡 ‘뉴욕’ 발매를 기념해 마마무 측은 “#숨겨진_맘무코드를_찾아라 #EVENT Code1 #힌트 #마마무 #MAMAMOO #뉴욕 #NEWYORK #발매기념 #이벤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 멤버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뉴욕의 영자 NY를 몸으로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N’을 담당한 분별과 휘인은 날씬한 뒤태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이핑크’ 박초롱과 김남주, ‘마마무’ 휘인과 문별은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입담을 가시했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