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최홍만(사진 오른쪽) vs 아오르꺼러 오늘 저녁 7시 격돌 ... 생중계 어디서?. <사진= 로드 FC> |
로드FC 최홍만 vs 아오르꺼러 오늘 저녁 7시 격돌 ... 생중계 어디서?
[뉴스핌=김용석 기자] 최홍만이 드디어 아로르꺼러를 혼내 줄 시간이 왔다.
36세의 최홍만은 16일 저녁 7시 중국 북경공인체육관서 열리는 샤오미 로드FC 030 무제한급 토너먼트 4강에서 아오르꺼러(21)와 상대한다.
최홍만과 아오르꺼러는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전날 베이징에서 열린 계체량 행사에서 최홍만은 “어린 친구가 웃으면서 쳐다보는 눈빛이 거슬렸다”며 불편한 심기를 표현했다.
또한 지난 3월 11일 최홍만은 강원도 원주에서 열린 로드FC 030 4강전 기자회견에서 아오르꺼러에 대해 “말을 할 때 다리를 떨고 아직 어린 친구가 예의가 없는 것 같다. 실력도 좋지만 예의가 우선이다. 아오르꺼러 때문에 3개월 반 동안 문화생활을 끊었다. 내가 이 나이에 너 잡으려 한다”라고 강하게 말한 바 있다.
이후 최홍만이 테이블을 뒤집고 아오르꺼러에게 달려들어 관계자들이 황급히 최홍만을 제지하는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아오르꺼러는 지난해 12월 '로드FC 027'에서 김재훈을 1라운드 24초 만에 제압하고 4강 토너먼트에 진출했지만 심판이 말리는 과정에서도 연거푸 펀치를 날려 비매너로 큰 논란이 됐다.
한편 아오르꺼러는 중국 칭다오에서 1월 21일 열린 2016 동방국제종합격투쟁패'에서 몽골의 우니에르지리갈라에게 77초만에 TKO패를 당해 통산 MMA 전적은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홍만과의 경기는 수퍼액션과 다음 스포츠에서 저녁 7시부터 생중계된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