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FOX 19] ‘2년만의 컴백’ 하빕 vs ‘7연승’ 토니 퍼거슨, ‘돌주먹’ 테세이라 vs 에반스 맞불. <사진=UFC> |
[UFC FOX 19] ‘2년만의 컴백’ 하빕 vs ‘7연승’ 토니 퍼거슨, ‘돌주먹’ 테세이라 vs 에반스 맞불
[뉴스핌=김용석 기자] ‘러시아 파이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2년만에 돌아온다.
라이트급 랭킹 2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오는 4월 17일(한국시간) 열리는 UFC FOX 19 메인이벤트 경기에서 랭킹 4위 토니 퍼거슨과 대결한다.
누르마고메도프 22승 무패로 압도적인 전적을 자랑하고 있지만 2년간의 공백이 큰 변수다. 또한 7연승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토니 퍼거슨의 기세를 꺾을 지도 관전 포인트다. 토니 퍼거슨은 UFC 전적 10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코메인 이벤트에서는 라이트 헤비급 4위 글로버 테세이라와 7위 라샤드 에반스의 맞대결이 기다리고 있다. 테세이라가 마우리시오 '쇼군' 후아의 부상으로 인해 ‘대타’로 출전했지만 그의 묵직한 돌주먹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성부 경기에서는 각각 UFC 랭킹 3위와 4위를 기록하고 있는 로즈 나마주나스와 네시아 토레스의 대결이 눈에 띈다. 이 두 선수는 지난 2013년 인빅타FC에서 만난 적이 있다. 당시에는 토레스가 판정으로 승리한 적이 있어 나마주나스의 설욕전이 기대되는 매치다.
UFC FOX 19 메인카드
[라이트급]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라이트헤비급] 글로버 테세이라 vs 라샤드 에반스
[미들급] 료토 마치다 vs 댄 헨더슨
[여성 스트로급] 로즈 나마주나스 vs 네시아 토레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