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16 프리시즌 업데이트 내용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
[뉴스핌=대중문화부] 롤점검 후 2016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리 시즌이 오픈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롤 시즌6' 프리시즌 오픈을 알렸다. 이번 프리시즌에는 특성을 전면 개편하고 새로운 기능들을 도입했다.
우선 신규 아이템과 스킬 업데이트로 원거리 딜러 플레이에 다양성을 더했다. 시야, 서포터, 시작 아이템도 더욱 다양해졌다. 상단 공격로 쪽에 협곡의 전령이라는 새로운 중립 몬스터도 등장한다.
'롤 시즌6' 프리시즌에서 기존 랭크 게임을 대폭 개선시켰다. 지금까지 친구 단 한명과 랭크 게임을 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전장에 원하는 만큼 친구들을 불러올 수 있다.
새로 도입된 '챔피언 선택 변경' 기능은 모든 팀의 플레이어가 챔피언 선택 과정이 달라진다. 전장 상황에 맞게 플레이어들은 챔피언을 선택, 전술을 짤 수 있다.
특히 이번 새로 추가된 '롤 프렌즈 앱'은 모든 휴대 기기에서 채팅을 동기화해 언제 어디서든 리그오브레전드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팅 서비스다.
한편 이번 2016 프리시즌 업데이트에서는 2015 시즌 골드티어 이상에게는 승리의 시비르 스킨이 주어진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