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맨시티가 에버튼을 꺾고 3연승을 달렸다.<사진=SBS SPORTS캡처> |
[EPL 3R] 콜라로프·나스리 골… 맨시티, 에버턴 2-0으로 꺾고 3연승
[뉴스핌=대중문화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에버턴을 꺾고 3연승으로 단독 선두 자리를 지켰다.
맨시티는 24일 자정(한국시간) 영국 머지사이드주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에버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2-0 완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3연승으로 리그 선두 자리를 지켰다.
맨시티는 전반전서 에버튼의 견고한 수비에 골문을 열지 못했다. 전반 9분 나바스의 크로스를 이어받은 아구에로의 슈팅이 에버튼 하워드 골키퍼에게 막히는 등 맨시티는 유효슈팅 5개를 기록했지만 무위로 끝났다.
후반 들어서야 골이 터졌다. 후반 1분 스털링의 어시스트를 넘겨 받은 실바의 오른발 슈팅이 아쉽게 골대를 맞춘데 이어 후반 14분 첫 번째 골이 터졌다. 스털링의 어시스트를 받은 콜라로프가 각도가 없는 상황에서도 절묘한 왼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했다.
맨시티는 후반 31분 스털링 대신 나스리, 후반 36분에는 아구에로 대신 보니를 투입해 공격진에 변화를 줬다. 후반 43분 야야투레의 패스를 주고받은 나스리가 감각적인 슈팅으로 추가골을 기록했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