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언프리티 랩스타2'의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일부 라인업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Mnet은 '언프리티 랩스타2'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총 11명의 여자 래퍼들이 출연해 더욱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출연을 확정한 여성 래퍼 11인의 개성을 살린 입술을 클로즈업한 영상으로, 지난 시즌 제시의 유행어 "위 아 낫 어 팀. 디스 이즈 컴피티션(We are not a team. This is competition)"을 외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날 티저가 공개된 직후,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해 '언프리티 랩스타2'에 원더걸스의 유빈, 씨스타의 효린, 안수민, 길미, 예지, 캐스퍼, 키디비 등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큰 관심을 받고 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실력을 지닌 여자 래퍼들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출연진 수가 늘어난 만큼 래퍼들 사이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한편,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는 오는 9월 11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