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가 33년간의 독창적인 기술력과 노하우가 결집된 ‘캘러웨이 컬렉션’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캘러웨이 컬렉션’은 ‘누구나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캘러웨이골프의 철학에 300야드 스푼으로 유명한 XR 페어웨이 우드 등 대표 히트작의 기술을 대거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캘러웨이 컬렉션은 450cc의 드라이버, 초고속 페이스의 페어웨이 우드, 하이퍼 스피드 포지드컵 페이스의 하이브리드 그리고 최고의 반발력을 자랑하는 아이언으로 구성했다.
드라이버는 반발력이 탁월한 최고급 소재 SP-700 티타늄 페이스에 R-MOTO 기술을 적용, 페이스 주변부 무게를 줄여 볼 스피드를 증가시켜 비거리를 극대화했다.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300야드 스푼’으로 유명한 XR 페어웨이 우드에도 사용된 카펜터 455 스틸 소재의 ‘하이퍼 스피드 포지드 컵 페이스’가 적용돼 최고의 반발력으로 비거리를 극대화한다.
편안하게 볼을 띄울 수 있게 설계된 하이브리드 클럽은 3번(19도) 4번(22도), 5번(25도) 세 가지.
이번 캘러웨이 컬렉션의 최대 하이라이트인 아이언은 캘러웨이골프의 전통적인 S2H2 디자인에 티타늄 드라이버만큼 반발력이 뛰어난 455카펜터 스틸 페이스를 장착했다. 아이언세트는 4번부터 PW까지 구성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