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 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유소연 프로와 함께 하는 풍선 맞히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전국 골프존 시스템 상에서 용평버치힐CC 또는 양산CC를 선택해 로그인, ‘골핑’을 스페셜 친구 등록한 후 ‘풍선 이벤트’가 있는 홀에서 풍선을 맞히면 경품이 지급된다.
용평버치힐CC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양산CC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골프존 앱을 다운받아 골핑을 스페셜 친구로 추가하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8홀 라운드 중 총 6번 도전할 수 있다. 지정된 홀에서 1번만 풍선을 맞히면 된다.
풍선 맞히기에 성공한 사람 전원 골핑 스페셜친구 계정을 통해 선물상자가 제공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엘로드 소니아 여성풀세트, 젝시오8 남성용 드라이버, 포틴 캐디백, 삼성 32인치 TV, GDR 이용권, 골핑 할인쿠폰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선물상자는 24시간 이내에 개봉하지 않으면 자동 삭제되며, 기간 만료된 선물상자는 재전송이 불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