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bhc(대표 박현종)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응원과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bhc는 배달앱인 배달의 민족에서 bhc 치킨을 주문하고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바로 결제를 하면 3000원을 할인해 준다.
대상메뉴는 별에서 온 코스 치킨(별코치)과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코스메뉴를 비롯해 해바라기 후라이드, 우리쌀 순살치킨, 루팡치킨, 핫후라이드 등 모든 치킨 메뉴이다. 행사기간은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이며 바로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만 적용이 된다. .
또 bhc는 소셜커머스인 티몬을 통해 테이크아웃 전용 쿠폰을 할인하여 판매한다.해당 상품으로는 bhc 인기메뉴인 ‘해바라기 후라이드’와 ‘별에서 온 코스 치킨’,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3가지로 할인율은 상품별 최대 20%이다. 행사기간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로 소비자들은 구매한 쿠폰으로 결제한 후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찾으면 된다.
bhc 관계자는 “그 동안 bhc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하였다. bhc 치킨과 함께 모처럼 온 가족이 응원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