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영준 기자] CJ몰이 여수세계박람회 개막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버스커버스커와 떠나는 여수세계박람회'를 주제로 관련 여행상품과 특산물 등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수세계박람회 관람 일정이 포함된 다양한 여행상품들을 판매한다. 여수세계박람회와 함께 한려수도 뱃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남해 관광 1박 2일 패키지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가격은 16만 1000원이다.
여수의 향일암 해돋이가 포함된 무박 2일 여행상품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여수세계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출발하게 되며 가격은 11만 5000원이다.
여수의 대표적인 특산물인 돌산 갓김치와 고들빼기 김치도 선보인다. 여수의 돌산 갓김치 3kg과 고들빼기 김치 2kg이 4만 2000원이다. 여수의 고들빼기 김치는 '양반이 아니면 못 먹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고급 김치로 여겨지고 있다. 때이른 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되돌리기에는 여수의 고들빼기 김치가 제격이다.
그 외에도 여행용 바람막이 점퍼, 해변샌들 등 여수 밤바다에 어울리는 패션 상품들과 선크림, 선글라스 등 여행 필수품도 기획전을 통해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CJ몰 공식 트위터에 여수세계박람회 응원 메시지나 박람회 정보 등의 내용을 게시하고 CJ몰 홈페이지에 본인의 트위터 주소를 남기면 총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최근 발매한 버스커버스커의 정규 1집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현정 CJ몰 마케팅팀 대리는 "여수세계박람회는 19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규모의 박람회인 만큼 고객들이 제대로 행사를 즐기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기획전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여수세계박람회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와와TV 전격 오픈 ! 수익률 신기록에 도전한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서영준 기자 (wind09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