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의원과의 '정언유착' 의혹 방송 저격
이 대표 측 "관리자 실수…곧바로 삭제 조치"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8일 자신의 SNS에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를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했다. 앞서 허은아 개혁신당 전 대표는 이준석 의원과 해당 방송의 유착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CBS 김현정의 뉴스쇼 방송을 링크한 뒤, "이런 악의적 프레임이 다 이유가 있었던 모양"이라며 "김현정 뉴스쇼가 대체 민주당과 이재명에게 왜 이렇게 심하게 하나 했더니.."라고 글을 올렸다.
![]() |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5.02.17 pangbin@newspim.com |
이 대표가 링크한 방송은 박성민 정치컨설팅 민 대표의 발언이다. 박 대표는 대통령실과 여야간 관계를 비유하면서 이 대표를 북한에 비유하기도 했는데 이 대표는 이 부분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글은 약 한 시간 만에 삭제됐다. 이 대표 측은 "계정 관리자의 실수로 삭제 조치했다"고 기자들에게 공지했다.
앞서 허은아 개혁신당 전 대표는 자신의 SNS에 '이준석 의원의 언론 유착 의혹에 대해'라는 제목과 함께 이 의원의 발언이 담긴 카카오톡 채팅방 대화 내용을 캡처해 공개했는데, 이 과정에서 '김현정의 뉴스쇼'가 이 의원과의 유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다만 '김현정의 뉴스쇼' 제작진은 유튜브 채널 게시글을 통해 "생방송 도중 이 여론조사 내용이 화제가 되는 것을 발견해 질문을 추가한 것"이라고 반박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