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방청권,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95프로블럼(대표 박정하)이 '미스터트롯3'의 제작 지원과 함께 방청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5프로블럼, '미스터트롯3' 제작지원 및 방청권 이벤트 진행 [사진 = 95프로블럼] |
'미스터트롯3'는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TV조선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트로트라는 장르를 통해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초대 우승자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장민호, 이찬원 등 새로운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는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오는 12월 19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세 번째 시즌이 방영된다.
95프로블럼은 자사 모델인 영탁이 '미스터트롯3'의 심사위원을 맡게 되면서 이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 '미스터트롯3'에 지원되는 '발란스핏 마사지기'는 가수 영탁이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의자에 놓고 허리를 마사지할 수 있는 '발란스핏 체어 마사지기'와 종아리 마사지를 도와주는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등이 있다.
제작 지원과 함께 '미스터트롯3' 방청권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청권 이벤트는 12월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95프로블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95프로블럼 홈페이지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 1장이 자동 적립되며 보유 중인 응모권은 방청권 이벤트에 자동 적용된다. 방청권이 당첨되지 않더라도 약 7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방청권 당첨자는 1월 7일과 27일, 두 차례에 걸쳐 발표된다.
이 외에도 '발란스핏 마사지기'를 구매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영탁 러블리 포토 카드 4종 중 1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95프로블럼 관계자는 "지난 9월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 가수 영탁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받은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사랑을 나누는 연말연시에 '95프로블럼'과 함께 더 많은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