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뉴스핌] 조은정 기자 = 전남 함평군이 함평읍당구클럽에서 제6회 함평군수배 읍·면 당구대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이남오 함평군의회 의장, 박종희 함평체육회장, 조호석 전남당구연맹 회장, 임수영 손불면장, 이동관 함평당구협회장 등 15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함평=뉴스핌] 조은정 기자 = 제6회 함평군수배 당구대회. 2024.12.10 ej7648@newspim.com |
함평군당구협회가 주관하고 함평군체육회가 주최, 함평군, 함평군의회, 함평천지새마을금고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함평군 9개읍에서 모인 80여 명의 선수와 감독, 심판 등이 참여해 3쿠션 3경기 4구 2경기로 진행됐다.
대회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됐으며 총 6시간에 걸쳐 그동안 쌓은 당구실력을 맘껏 발휘하면서 열띤 승부를 펼쳤다.
대회 결과 1위는 손불면, 2위는 함평읍, 3위 엄다·학교면이 영광을 안았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당구가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종목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함평군 당구인의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는 이번 대회가 지속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