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주년 기념 아이템 2종 무료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웹젠은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의 시즌 20 3차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인 '레전더리' 장비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스터리 아이템의 상위 등급인 레전더리 장비가 새롭게 도입됐다. 경갑, 중갑, 천갑 등 클래스별 방어구와 무기가 추가되며, 전용 세트 옵션도 함께 적용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카르다마할 지하신전' 정예존에서 보상 아이템 드롭률을 2배로 높이고, 몬스터의 체력과 공격력을 20% 낮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의 시즌 20 3차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인 '레전더리' 장비를 추가했다. [사진=웹젠] |
오는 19일 서비스 23주년을 맞아 무료 아이템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급 '빛의 축복' 등 4종으로 구성된 보상 상자와 '스탯 조정권' 등 프리미엄 서비스 3종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 달 4일까지는 초월의 룰렛을 포함한 4종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정령의 문장'이나 '귀족의 문장'을 획득해 레전더리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2월 19일까지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스피드 서버 '나칼'을 운영한다. 스피드 서버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종료 후에는 본 서버로 무료 이전이 가능하다.
스피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달성 레벨에 따라 60일간 사용 가능한 11강 '다크엔젤 방어구 세트' 등을 제공하는 'EXP 랭킹 이벤트'와 '서버 플레이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