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인크루트가 기업 회원 대상 이벤트를 연다.
인크루트, '필요한 부문만 골라 채용 대행한다' 이벤트 이미지 [사진=인크루트] |
인크루트는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필요한 부분만 골라 채용 대행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 채용 대행하는 인크루트의 부분형 채용 대행 서비스(RPO)에 대한 기업 회원들의 니즈를 알아보기 위해 열렸다.
이벤트 방법은 기업 회원이 채용 과정에서 ▲필기 전형 대행 ▲면접 전형 대행 ▲필기+면접 전형(전체 채용 대행) 중 관심있는 채용 대행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는 웹 및 앱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인크루트에서 기업 회원으로 로그인을 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기업회원을 추첨, ▲페이코 상품권 1만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명) 경품을 증정한다.
인크루트가 지난 6월 인사담당자 34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력난을 체감하시나요' 설문조사에 따르면, 인사 담당자의 12.5%가 인력난의 원인으로 '채용 브랜딩 부족'을 꼽았다. 채용을 통해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거나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채용 브랜딩'은 최근 인력난을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여겨지고 있다.
인크루트의 부분형 채용 대행 서비스(RPO)는 기업들의 고민인 채용 브랜딩을 해결해 줌과 동시에 채용에 드는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문상헌 인크루트 최고브랜드경영자(CBO)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업 회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형 채용 대행 서비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기업 회원들의 니즈에 맞는 채용 대행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기업의 원활한 채용을 도울 것"이라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