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아트홀서 내달 2일 1일 2회 공연
[강진=뉴스핌] 조은정 기자 = 전남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내달 2일 강진아트홀에서 연극 '홈쑈핑 주식회사 in 강진'을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 연다.
28일 강진군에 따르면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으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문화취약지역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공연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쑈핑 포스터. [사진=강진군] 2024.10.28 ej7648@newspim.com |
이번 공연은 서울 대학로에서 인기리에 상연 중인 '홈쇼핑 주식회사 국제흥신소'를 강진 버전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국밥으로 성공한 '욕쟁이 할매'와 자신을 탐정소장이라 소개하는 스타트업 흥신소장의 코믹한 사건 해결 과정을 그린다.
베테랑 배우 박준규와 희극인 김성은, 김진, 김진주 등이 참여해 다양한 캐릭터로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독특한 푸드 홈쇼핑 콘셉트 아래 관객이 연극 속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임석 강진군문화관광재단 대표는 "이번 공연은 강진 지역민과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 문화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강진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나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