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첫 오리지널 보스 '아칸'을 추가하고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에 게임 최초의 오리지널 보스 '아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보스 '아칸'은 총 3단계로 구성됐으며, 각 단계마다 다른 전투 스타일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어둠에 사로잡혀 폭주하는 '아칸'의 공격을 피해 '증오의 힘'이 차오르는 것을 저지해야 한다.
넥슨이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첫 오리지널 보스 '아칸'을 추가하고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슨] |
보스전을 클리어 시 '검은 빛의 잔재', '타락의 상징'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타락의 상징'으로 신규 장비 '엠블렘'을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플M 밴드' 이벤트에서는 제한 시간 내 팬의 요구에 따라 멤버와 포즈를 배치해 사진을 촬영하면 점수에 따른 '8주년 기념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21일까지는 사냥으로 수집한 아이템으로 '드림 밴드'의 레벨을 높여 '드림 밴드 의자'를 제작하는 '메이킹 드림 밴드' 이벤트와 경험치를 보상으로 얻는 '8주년 폭풍 성장의 수련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다음 달 7일까지 업데이트 후 처음 접속 시 '헤어 마네킹', '성형 마네킹', '영원한 환생의 불꽃' 등으로 구성된 '8주년 기념 특별 상자'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