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의 대표 인기 메뉴 '불새피자'를 필두로 한 '고피자X최강야구' 한정 세트 출시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정 세트 메뉴 구입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오리지널 굿즈' 증정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국내 대표 피자브랜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콜라보하여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TBC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 만한 11번째 구단 '최강 몬스터즈'와 전국의 야구 강팀이 펼치는 양보 없는 대결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 번의 한국 시리즈 우승을 이끈 노장 김성근 감독이 사령탑을 맡고 있으며, 제구 마스터 유희관과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를 비롯해 KBO 통산 역대 최다 안타 박용택, KBO 최고의 2루수 정근우 등 전설적인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해 드라마 같은 '낭만 야구'를 펼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고피자는 인기 메뉴인 '불새피자'를 메인으로 구성한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를 출시하고, 제품 구매 인증 시 최강야구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 구입 후 고피자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영수증을 인증 후 희망 굿즈를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최강야구 어센틱 블랙 유니폼(4명)과 ▲최강야구 그레이 후드티(30명)를 증정한다.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는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입안 가득 진한 새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빅사이즈 통새우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달콤 짭조름한 불고기 토핑을 가득 올려 피자 한 판에 2가지의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불새피자'와 순살치킨과 감자튀김을 담은 '순살치킨 앤 프라이', 탄산음료로 구성된 한정 세트 메뉴로, 육·해·공을 모두 담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피자 관계자는 "'낭만 야구'를 선보이며 많은 야구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강야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고피자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고피자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 출시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