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에게 가장 유리한 '가, 나, 다'군 대학 선택
파이널 콜이나 밀착케어 정시컨설팅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24년 전통의 대치동 입시컨설팅 전문기관 거인의어깨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2025학년도 정시컨설팅 예약접수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11월 14일 수능이 끝나면 약 52만명의 수험생들은 지난 9월에 접수한 수시 절차대로 각 대학에 논술이나 면접을 치르거나 2024년 12월 31일(화)~2025년 1월 3일(토)까지 진행하는 정시 원서접수를 진행해야 한다.
24년 전통의 대치동 입시컨설팅 전문기관 거인의어깨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대성해서 <거인의어깨 정시컨설팅!> 상품으로 '파이널 콜(Final call) 정시컨설팅'과 '밀착 케어 정시컨설팅' 두 가지 상품을 정시컨설팅 업계에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서울=뉴스핌] 사진공동취재단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시작일인 22일 오전 서울 도봉구 북부교육지원청에서 수험생들이 원서 접수를 하고 있다. 2024.08.22 photo@newspim.com |
'파이널 콜(Final call)_정시컨설팅'은 수능 성적으로 갈 수 있는 가장 유리한 대학, 학과를 추천하고, 정시 원서접수 기간 중 시시각각 변하는 경쟁률을 점검하여 입시컨설턴트가 직접 수험생에게 파이널 콜(Final call)을 하여 최종 판단을 한 번 더 진행한다.
'밀착 케어_정시컨설팅'은 수시 이월 인원 발표 후, 정시 원서접수 기간 동안 학생들의 이동 상황 변화와 경쟁률을 실시간으로 고려하여 바뀌는 대학 입시 상황을 계속 체크해서, 수험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정시 원서접수 마감 날까지 1:1로 밀착 케어하여 올바른 최종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총 4~5회 상담이 이루어진다.
거인의어깨 김형일대표는 "전국의 수험생들이 경쟁률 등 많은 변수에 의해 정시 원서접수 직전까지 불안감을 나타내는데, 입시전문가과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함께 이러한 변수까지 고려한 최종 판단을 조율한다면 좀 더 유리한 입시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이야기 했다.
'거인의어깨 정시컨설팅'은 수능성적표가 배포되는 2024년 12월 7일(토)~2025년 1월 3일(토)까지 진행하며, 선착순 마감이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