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랜드 X BBC Kids 영어 놀이터' 수업 제공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KT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투숙객을 대상으로 '키즈랜드 X BBC Kids 영어놀이터' 수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KT는 원어민 놀이 영어 센터인 '리틀잉글리쉬가든'과 제휴하고 만 3~10세 어린이를 위한 체험형 놀이 영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키즈랜드 영어놀이터(키즈라운지)'에서 '키즈랜드 X BBC Kids 영어놀이터(놀이식 영어 교육 프로그램)'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
수업은 오는 1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두 차례 진행되며 회당 60분 동안 수업한다. 소피텔 서울 투숙객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BBC Kids의 인기 캐릭터 '헤이더기(Hey Duggee)'를 활용한 몰입형 수업이다.
리틀잉글리쉬가든의 영유아 교육 전문가들이 특별히 설계한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들은 노래, 율동, 만들기, 신체 놀이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운다. 원어민 교사는 이 활동들을 통해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키즈랜드 영어놀이터의 놀이식 영어 교육 수업과 공간이 어린이들과 부모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