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겨울 미리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겨울 장거리 여행' 기획전은 해당 페이지 내에 여행과 관련된 5가지 체크 리스트들을 준비했으며 결과에 따라 △LEVEL1. 여행 꿈나무 △LEVEL2. 여행꾸러기 △LEVEL3. 여행탐험가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 타입에 맞게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장거리 여행지의 설렘을 느낄 준비가 된 'LEVEL1. 여행꿈나무'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 많이 노출돼 관심을 받고 있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스페인 바르셀로나 직항 왕복 탑승으로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전일정 1~2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아울러 전용 차량을 이용해 안전하게 여행지로의 이동이 가능하며 ▲그라나다의 상징이자 이슬람 문화의 걸작으로 불리는 '알함브라 궁전' ▲지중해가 내려다보이는 '구엘공원' ▲세계 3대 대성당 중 하나인 '세비야 대성당' 등 핵심 관광지 내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LEVEL2. 여행꾸러기'에서는 자녀와 함께 최고의 교육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미동부 아이비리그 10일' 상품을 선보인다. 본 상품은 국적기인 에어프레미아의 뉴욕 직항 노선을 왕복 탑승하며 '노팁&노옵션'으로 고객의 부담을 없애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교육 여행 테마인 만큼 ▲미국 하버드 ▲유펜 ▲MIT ▲프린스턴 ▲예일 대학교 등 미국 5대 명문대학교를 탐방할 뿐만 아니라 프리스턴과 예일, MIT에 재학하는 한국 유학생이 직접 학교를 돌며 설명해 주는 '재학생 투어'까지 포함돼 있어 뜻깊은 시간을 더했다.
이 밖에도 'LEVEL3. 여행탐험가'에서는 아시아나항공 카이로 왕복 직항과 전일정 5성 호텔 숙박 및 ▲이집트 신전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카르낙 신전' ▲고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하게 보존돼 있는 유물로 불리는 '호루스 신전' ▲오리엔트 신화에 나오는 '스핑크스' ▲초기 왕릉으로 사용된 '피라미드' 등 주요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이집트 9일' 상품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해 고객의 장거리 여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기획전 내에 있는 체크리스트를 통해 여행 수준을 파악하고 이에 맞게 알맞은 여행 계획을 세우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