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부산시교육청은 다음달 1일 제3호 '부산교육신문' 10만 부를 부산 전역에 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호는 ▲교육 종합 ▲교육정보 ▲교육 가족 소식 ▲기고문 등 알찬 내용을 담은 타블로이드판 16면으로 발간했다.
부산시교육청이 내달 1일 제3호 부산교육신문 10만 부를 부산 전역에 배부한다. 사진은 부산시교육청 전경 [사진=뉴스핌DB] 2022.09.27 |
하윤수 부산교육감 취임 2주년 인터뷰를 비롯해 '부산형 영어교육', '학업성취도평가', '교육공동체 회복 대토론회', '늘봄학교' 등 다양한 기사를 실었다.
시교육청은 3호 신문을 조간 일간지와 함께 7만 부, 교육청 소속 기관에 2만 7000여 부, 유관기관과 구독자에게 3000여 부를 배부할 예정이다.
기존 구독자들은 별도 신청 없이 받아볼 수 있고, 신규 구독을 희망하는 자는 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문은 홈페이지에서 '웹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부산교육신문은 교육수요자들에게 양질의 교육정보를 제공하며, 부산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부산교육신문이 우리 교육청을 대표하는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내실 있는 제작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