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19일 팝업행사… '선셋바'서 로맨틱한 콤부차 칵테일도 한 잔
독보적 발효기술로 맛과 함께 건강까지 쏙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서피비치에 떴다"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서퍼들의 천국인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프레시코는 서핑을 즐기기 위해 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이 청량감 넘치는 콤부차를 마시며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
프레시코는 6일부터 19일까지 양양 서피비치에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프레시코 ] |
행사 부스는 서피비치의 메인 출입구에 설치됐다. 부스 옆쪽으로는 해변을 찾은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캐릭터 '팀 얼라이브즈'의 사인물이 설치된 포토존도 운영한다.
행사장에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마누카꿀 복숭아·적포도 블랙커런트·진저 유자 콤부차 등 신제품 3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와 인근 외식 업체의 시식권 또는 콤부차를 받을 수 있는 룰렛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피비치의 대표적인 칵테일 바인 '선셋바'에서는 한정 기간동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사용해 만든 특별한 '콤부차 칵테일'을 선보인다.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바닷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피비치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콤부차를 처음 접해보는 소비자들도 '건강한 탄산음료'의 새로운 맛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홍차와 녹차를 우린 정제수에 유기농 사탕수수를 넣어 오랜 시간 발효시킨 대표적인 '발효 음료'다. 콤부차 원액 95% 이상을 함유해 콤부차의 건강한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3종 제품의 경우 특허받은 '포스트 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품으로서의 기능을 더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 생성물로 면역력 증진, 피부 미백, 간 기능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