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발효 음료와 프리미엄 전통 디저트의 만남 '눈길'
TV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건강 음료로 소개돼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미니멀 사이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호두과자 브랜드 '주다 호두(JOUDA HODU)'와 오는 25일까지 더현대 서울 식품관에서 컬래버레이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레시코는 앞서 지난 15일 자사몰을 통해 마누카꿀 복숭아·적포도 블랙커런트·진저 유자 콤부차 등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이 적고 가벼워 휴대와 음용이 용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와 컬래버하는 주다 호두는 고든램지레스토랑이 최근 론칭한 고급 호두과자 브랜드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들이 1년여간 개발에 매진한 끝에 탄생시켰다.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호두과자 브랜드 '주다 호두(JOUDA HODU)'와 오는 25일까지 더현대 서울 식품관에서 컬래버레이션 팝업 행사 진행. [사진= 프레시코] |
한정엽 프레시코 상무는 "주다 호두는 AOP 버터, 수제 통팥, 유기농 설탕 등 좋은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브랜드 철학과 맥락을 같이 한다고 판단해 이번 컬래버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3종은 러블리즈 미주가 진행하는 TV 뷰티 프로그램인 '뷰티 유레카2'에서도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뷰티 유레카2'는 미주와 소이현, 에일리, 이채연 등 출연진이 다양한 뷰티템을 직접 꼼꼼하게 검증하고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7일 방영된 '뷰티 유레카2' 3회에서는 MC인 미주의 '또산템'으로 콤부차 3종이 소개됐다. 출연진들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건강한 단맛에 대해 호평하며 특히 콤부차 발효 원액이 95% 이상 담겼다는 점을 강조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