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혁신성장에 앞장선 유공자를 찾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경남중기청)은 5일부터 28일까지 '제28회 경남중소기업대상' 포상 신청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오는 28일까지 제28회 경남중소기업대상 포상 신청을 받는다. 사진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전경[사진=뉴스핌DB] 2020.02.05 |
경남중소기업대상은 경남중기청, 경남도, 경남은행 등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 역경을 극복하고, 혁신성장을 이룬 중소기업과 장기재직자를 발굴·격려하기 위해 1996년부터 시행해 왔다.
포상분야는 ▲기술혁신 ▲창업벤처 ▲경영혁신 ▲수출기업 ▲여성기업 ▲특별상 ▲우수장기재직자 등 7개 부문으로 혁신성장에 앞장서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근로자가 그 대상이다.
포상의 훈격과 규모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4점), 경상남도도지사 표창(4점), 경남은행장 표창(11점) 등 총 19점으로 포상 대상자가 최종 결정되면 10월 중 경남중소기업대상'시상식을 통해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경남중소기업대상에 선정된 기업은 올해 경남지역 최고의 기업이라는 영예와 함께 경남중기청 해외공동마케팅사업 가점, 경남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차보전 금리 우대 및 평가 가점, 경남은행 여신지원 우대 등 혜택을 받게 되며, 우수 장기재직자에게는 200만원 포상금이 주어진다.
포상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공적조서 등 필요서류를 갖춰 경남중기청에 우편, 방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