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스마트카라가 6월3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진행 [사진=스마트카라] |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은 수요 높은 상품군을 대상으로 특가 및 혜택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프로모션이다. 스마트카라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스마트카라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블레이드X(5L)'와 '스마트카라 400 Pro 2(2L)'를 최대 27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2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강세일 프로모션 특별 쇼핑라이브도 마련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한정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신제품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구매 인증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셰퍼 오브제 무드등 써큘레이터(10명)을, 소통왕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10명)을 선물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자체 설계한 BLDC 메인 모터를 적용해 소비전력과 마찰 소음은 획기적으로 줄이고 모터 수명을 늘린 2024년형 음식물처리기다. 신제품에 대해 모터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을 위한 ▲병원성 세균 99.9% 살균 ▲스마트 보관 기능 ▲셀프 크리닝 기능 ▲3중 활성탄 에코필터 등 기존 제품의 강점으로 꼽히는 스마트 기능은 그대로 유지됐다.
5L 대용량 제품인 '블레이드X'는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하는 등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강력모드 사용 시 치킨 뼈나 게 껍데기 같은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 가능하며 강력모드에 적합한 건조통을 추가 제공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자식 락기능으로 평소 보관 시에는 쉽게 여닫고 처리 중에는 자동으로 잠김 전환되도록 설계해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토리지타워의 보관 용량은 21L로 필터 또는 다용도 물품 보관이 가능하다. 내장된 결과물 보관함에는 음식물처리 결과물을 최대 10L까지 보관 가능하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여름철 음식물처리기 수요 증가에 힘입어 이번 강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치킨 뼈까지 분쇄하는 신제품의 처리력만큼이나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음식물처리기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