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기념 전설 트랜스업 선택권 기간도 연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썸에이지는 30일,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 신규 아이템 2종을 추가하고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기, 방어구 상의, 날개, 특수 귀걸이·팔찌에 높은 확률로 보석 소켓을 생성할 수 있는 '응축된 소켓 마블릭'과 '신비한 소켓 마블릭'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지난달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간 격차 해소를 위해 경험치 5배 부스팅 서버를 오픈한 데 이어, 인카르의 고대 정수 제작식 14종과 세라피의 서약 제작식 5종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희귀 재료 제작이 가능해져 신규 이용자도 도감 완성과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썸에이지] |
아울러 3주년 기념 이벤트도 연장된다. 65레벨 달성 시 1만 딜에 구매 가능한 3주년 전설 트랜스업 선택권의 구매 기간이 이달 31일에서 다음달 27일까지 4주 연장되며, 오는 6월 13일까지 '반저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기부 금액에 따라 5단계의 기부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각 단계별 보상 상자에는 트랜스업 및 펫 소환권 외에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또 다음달 20일까지 출석만 해도 매일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데카론M'은 지난 2021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3년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5배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부스팅 시즌을 선보이며 신규 이용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